2019. 10. 31. 04:21ㆍ카테고리 없음
로스차일드 가문이 설립해, 본 가문과 록펠러 가문 등의 유대인 사칭 가문이 이끄는 음모 단체 '일루미나티'.
미국의 화폐 발행 단체, 즉 모든 "달러"를 발행하는 단체인 '연방준비은행' 은
로스차일드 가문이 좌지우지하는 개인 단체이다.
이들은 UN, EU 등의 단체를 통해 '세계 연방 정부'를 수립하려 하고 있으며 그 결과 인류를 통제하려고 한다.
그들은 '루시퍼' 를 숭배하며 같은 목적을 갖고 있다.
'프리메이슨'은 일루미나티의 하부 조직이다.
SM의 이수만이 이 거대 재벌가인 로스차일드 가문의 기사 작위를 받았다.
이하 '마지막 성도(David Cha 저)'에서 인용한 부분이다.
출처:'마지막 성도'(저 David Cha)
K-POP 열풍과 로스차일드 그룹
"로스차일드가('일루미나티'를 만들어 '프리메이슨'을 흡수한 세계적금융재벌그룹)는 세계단일화를 위해 '민족성파괴', '민족주의 해체', '성적 타락', '사탄 숭배확대' 등을 목적으로 세계 모든 문화 매체를 세계정부를 위한 문화혁명의 도구로 활동하고 있다. 로스차일드가는 20년 넘게 프랑스 칸 영화제를 후원하고 있는데 칸 영화제는 매년 반 기독교적이며, 타락한 성적 표현을 선도적으로 표현한 영화에 상을 주는 영화제로 유명하다.
~중략~
"이수만 SM엔터테인먼트 회장이 샤또 무똥 로칠드에서 기사 작위 받았다. 이수만 회장은 2009년 6월 23일(프랑스 현지 시각) 프랑스 보르도에 위치한 메독의 특 1등급 와인 샤또 무똥 로칠드의 그랑셰(Grand Chai, 와인 저장고)에서 보르도 꼬망드리 와인 기사 작위를 받았다."('샤통 무똥 로칠드'는 로스차일드가 소속 포도주)
http://star.mt.co.kr/stview.php?no=2009062513061189663&type=3
위 사진은 2012 SM Town 서울콘서트에서 'sm 가상국가선포' 당시 이수만의 '사탄 손 싸인'
이수만이 로스차일드의 기사작위를 받은 사진
로스차일드 여사는 사탄교의 중요 인물로 사탄교의 상징인 염소 '바포멧' 목걸이를 착용한 사진이다.
위 사진이 "바포멧"
그리고 바포멧을 카피한 '루시퍼'의 안무
대표적인 일루미나티의 상징인 '전시안'
앞서 말했듯 미국의 화폐 발행 기관은 '연방준비은행'으로, 로스차일드가가 좌우하고 있다.
위 사진은 미국 화폐 중 1달러.
미국의 애니메이션 'Gravity falls'의 그림이다.
만화 프로인 니켈로디언에 등장한 화면.
미국 애니메이션인 'SpongeBob SquarePants'에 등장하는 피라미드와 전시안이다.
SM의 f(x)와 소녀시대의 MV에서 역시 전시안을 암시하는 장면이 삽입되었다.
이집트의 태양신 '라'의 눈과 '전시안'은 같이 취급하는듯 하다.
그에 미루어 보아 일루미나티는 이집트 심볼도 사용하는 것 같다.
일루미나티의 연예인인 리한나의 문신 사진이다.
아래 사진은 리한나 MV 속에 은밀히 노출된 "일루미나티 공주(Princess of the Illuminati)"라는 문구이다.
프리메이슨의 한 상징인 흑백 체크무늬는 프리메이슨의 아지트인 '프리메이슨 랏지'들의 바닥재이다.
아래 링크된 동영상은 기독교에서 말하는 사탄을 숭배하는 의식을 치르는 프리메이슨의 모습이다. 이곳이 랏지이다.
http://www.youtube.com/watch?v=aXSPcPCsnhc
'음양, 남성과 여성' 등을 나타내는 일루미나티적인 심볼이다. 아래 사진들은 '흑백 체크'무늬와, 역시 일루미나티 상징을 연상시키는 '피라미드'를 사용하는 SM 가수들의 무대들이다.
SM의 신인 '엑소'의 티저에서 엑소 고유의 로고가 나타나기 전에 노골적으로 잠시동안 피라미드가 나타난다.
역시 '엑소'의 'MAMA'라는 곡의 MV 초반부의 '엑소'에 대한 스토리가 애니메이션으로 나오는 구간 끝에
'A new world shall open up'이라는 문장이 나온다. 일루미나티가 지향하는 'THE NEW WORLD ORDER'와 일맥상통한다.
같은 맥락으로 Mnet MAMA 2012 in Hong Kong 시상식에서 엑소가 등장하기 전 소개 영상에서도 '언젠가는
New World가 열릴 것'이라는 메시지를 내세운다.
패션 브랜드 유니프(UNIF)를 보면 일루미나티가 반기독교적임과 대중매체에서 어떤 심볼들로 대중을 잠식하려는지 노골적으로 볼 수 있다.
슈퍼주니어의 '동해'가 입고 있는 유니프의 민소매 상의에는 먼저는 반기독교의 상징인 거꾸로된 십자가, 바포멧, 일루미나티에서 진행중인
마인드콘트롤 프로그램인 "MK-Ultra"의 꼭두각시를 상징하는 미키마우스, 위에서 적은 '사탄의 손 싸인'이 복합적으로 프린팅 되어 있다.
UNIF의 또 다른 옷. '마인드 콘트롤'이라는 글자가 거꾸로 된 십자가로 적혀 있다.
UNIF의 로고. 전시안과 피라미드를 나타낸다.
일루미나티적이고 반기독교적인 브랜드인 UNIF의 옷들을 꾸준히 입히는 SM
미스에이의 '지아'가 입은 유니프의 스웨터는 지옥을 연상시킨다.
↑인피니트가 일루미나티 심볼을 사용하기 시작한 추격자 => 빌보드에서 '올해의 kpop'으로 쟁쟁한 가수들을 제치고 단연 선정
피라미드 모양의 세트에다가 카메라 화면의 맨 꼭대기에 살짝 드러낸 조명은 일루미나티의 심볼을 드러낸다.
그리고 인피니트의 신곡 뮤비 영상은 아래와 같이 안무 파트에서 거대한 전시안을 암시하는 세트를 노골적으로 피로한다.
위 사진은 엠블렘들과 로고, 세계관 등이 모두 일루미나티적인 SM의 신인 엑소의 삼성 컴퓨터 광고 영상의 캡쳐화면이다.
삼성은 일루미나티가 진행중이고 성경이 예언한 '666표'로 추정되는 '베리칩' 생산을 요구한 미국의 주문에 대량 생산을 독점적으로 수주하여 8000만 개 생산했다는
정보가 있다. 그리고 뚜렷한 설명이 없는 '해피노베이션 2020'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중인 의료개혁을 삼성병원에서 추진중인데
2020년까지 모든 사람의 체내에 '바이오 칩'을 이식하려는 계획을 실행할 것으로 추정된다.
이 '666표'는 일루미나티의 주 어젠다인데, 이것만 없다면 나머지는 그냥 봐줄 만 하다고 할 정도이다.
세계 단일정부 수립 후 모든 인류를 통솔하기 위해 없는 사람이 없는 스마트폰보다 보편적이고 간편한, 그리고 제일 중요한 대목인
'인간 조종'이 가능한 '초소형 바이오 칩'이 바로 가칭 '베리칩'이다.
(사실 기독교적으로 가장 중요한 대목은 위 내용이 아닌, 이 칩을 받는 순간 구원의 기회를 영원히 박탈당한다는 것이다.)
따라서 '비틀즈'시절부터 수많은 유명인들이 '사탄의 손 싸인'과 더불어 '666 싸인'도 줄곧 해 왔다.
한 쪽 눈을 가리는 '전시안' 포즈와 양 손으로 삼각형을 만들거나 한 손으로 반 삼각형을 만들어 눈에 가져다 대는 피라미드/전시안 포즈도
대표적인 일루미나티적 포즈다.
악마에게 영혼을 팔았다고 자처하는 레이디 가가의 일루미나티 사인은 수도 없이 많다.
그리고 소녀시대의 신곡 I got a boy의 뮤직비디오의 한 장면.
'Run Devil Run'의 안무 중 한 동작
그리고 최근들어 맥을 끊으면서까지 SM의 MV에 빠지지 않는 지니 광고에 대한 의심
한국의 많은 어린 아이돌들은 대부분 기획사에서 시키는대로 따라했을 뿐인 경우일 것이다.
하지만 세계 경제의 최정예 수뇌인 일루미나티는 자신들의 계획을 조금씩 이행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