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e편한세상 아파트 로고

2020. 6. 1. 02:25카테고리 없음

바로 대림산업의'e편한세상'e편한세상은 대림 특유의 완성도 높은 마감과 조경으로꾸준히 아파트 브랜드 선호도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는 브랜드.브랜드 런칭 20주년을 맞아 새로운 로고를 선보였는데..

초기 로고 (2000 - 2009)

2차 로고 (2009 - 2013)

3차 로고 (2013 - 2020)그리고 대망의런칭 20주년 기념 로고.

과감하게 'e편한세상'이라는 브랜드명을 떼버리고상징이던 오렌지색 구름 모양만 부각시킨 다자인.현재 입주자들의 평가는심하게 갈리긴 하나불호에 가까운 반응.그러나대림의 로고 변경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었는데반응이 긍정적으로 뜨거운 사례도 역시 있었음.

'e편한세상'보다 프리미엄 이미지를 부각시킨하이앤드 브랜드 '아크로'(참고로 아크로는 2019년에 한국 아파트 역사상 최초 '평당 1억' 신화를 쓴 브랜드)

기존 로고는 e편한세상과 함께구름모양 엠블럼을 공유했으나,

2019년 12월미니멀리즘을 바탕으로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정체성을 강화했고,

한국 주거 브랜드로는 최초로세계 3대 디자인 어워즈인독일 'iF 디자인 어워즈'에서수상하기까지 함.바뀐 e편한세상 로고도사람들 눈에 익을 날이 올까.

https://instiz.net/pt/6732877


농심 신라면, 40개 제주 삼다수, 500ml, 120개 남양유업 맛있는 우유 GT, 900ml, 2개 파스퇴르 저온살균 우유, 930ml, 1개 맑은물에 국산콩 100% 촌두부, 550g, 1개 GAP 인증 해풍맞은 올레길 당도선별 감귤, 5kg, 1개